모카's 동네한바퀴

대전 중구 칼국수 돈까스 맛집 :: 삼미손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캬라멜모카라떼 2017. 5. 24. 12:34
반응형

대전 중구에 근처 회사원들은

쫘악 알고있는 칼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지인분과 함께 가보았어요~



삼미손칼국수집은

간판 이름답게 칼국수가 메뉴 맨 위를

장식하고 있고요^^

저는 점심시간에 다녀와서

손칼국수를 주문했지만

안주류가 깔끔하니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다음에는 저녁에 가서

수육에 오징어두루치기 한접시

 먹어봐야겠어요 ㅎ



제 테이블을 정갈하게 꾸며보고요~

삼미손칼국수집은

좌식테이블 20개 정도가 있고요

10테이블 정도가 방안에 있어서
 
팀회식장소로도 좋을거같아요.



기본 다대기와 다진고추피클이 나오고요.

사진만 봐도 칼칼~~하니 군침도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무김치가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배추김치도 칼국수와 환상궁합^^



삼미손칼국수집에는

돈까스도 점심메뉴로 사랑받고 있어요.

제가 이 날 놀란게

국수보다 돈까스 시킨 테이블이 더 많더라구요.

튀김옷이 얇고 바삭하면서

소스에 빨리 눅눅해지지 않아서 좋었어요.

정말 딱 어렸을 때 먹던

경양식 돈까스에요^^


 

짠~ 칼국수 비주얼이랍니다 ㅎㅎ

쑥갓 큼지막한게 무심하게 면을 가려서

국물 속으로 우겨넣고 익혀먹었어요 ㅎㅎ

칼국수와 쑥갓의 콜라보는 첫경험이라

살짝 당황했지만 좋았어요.

국물은 멸치육수같은데

조미료 막 넣은 그런 맛이 아니라

깔끔했어요~ 국물도 뽀얗고요

주변분들이 여기 맛집을 자주 찾는

이유를 알거같은 그런 만족스런 맛이에요^^



진짜 손으로 빚은 칼국수

한입 하세요~!

삼미손칼국수는 저녁에는 아주 늦게까지는 안하고 9시 넘어가면 문을 닫아요.

시간 잘 보고 일찍 방문해주시고요^^

점심시간에는 빈틈없이 꽉 차서 일부러 12시 반쯤 오는분들도 많았어요~

대전 중구 손칼국수맛집
흥해라 흥~

다음엔 꼭 안주류를 먹어보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