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s 동네한바퀴

신림역감자집추천! 가벼운 술수다가 필요할 때 가면 좋은곳~

캬라멜모카라떼 2014. 10. 23. 01:11
반응형

10월도 하순에 접어들고

 

가을비가 내린 후에 기온이 뚝뚝뚝↓↓↓

 

하지만 가벼운 술수다가 필요할 때

 

아직은 소주보다 맥주가 땡긴다죠

 

신림동 사는 친구 만나러 신림역에 왔다가

 

먼저가본 친구가 추천해준

 

조금 특별한 맛집으로 궈궈~

 

 

 

 

 

술수다를 떨고 싶지만

 

비싼 호프집 가기에는 뭔가 좀 안 땡길때

 

한잔 가볍게 걸치면서 수다를 떨고 싶을때

 

그럴때 가면 좋은집인거 같아요~ 

 

 

 

내부에 직접 손으로 그린 듯

 

별의 별 귀요미 감자들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저는 다리 꼬은 생맥주녀가 끌리네요.

 

 

한쪽 벽면에는 역시 수작들이 걸려있죠.

 

느낌있네요.

 

 

 

흡연실도 구비되어있습니다.

 

끽연가님들 밖에서 춥게 피우지 마시고

 

안에 들어와서 피우시면 되겠네요~~

 

흡연실이 있다는 것은

 

비흡연자에게도 반갑지 아니한가요~

 

옆 테이블에서 담배연기가 흘러

 

제 코 끝을 찌르면 짜증나니까요...-_- 

 

 

 

 

귀요미 메뉴판 되시겠습니다^^

 

재미삼아 가위바위보 했었는데 ㅋ

 

친구가 이겨서! 어니언링 받았어요 ㅋ

 

아싸라비야~

 

우린 양념감자랑 치즈스틱, 윙봉을 먼저 시켰습니다 ㅋ

 

맥주는 자몽맥주 + 복숭아맥주+ 크림맥주 되시겠습니다 ㅋ

 

 

 

제가 시킨 맥주는 자몽맥주!

 

빨대를 꽂아주시는데요~

 

저거 휘휘 빨리저으면 거품폭발합니다 ㄷㄷ

 

살살 저어서 잘 먹었습니다^^;

 

 

 

 

크림맥주의 크림이 가시고 있는 사이

 

소스와 안주가 등장!!

 

분위기가 좋아서 또 달려가고 싶네요 ㅠㅠ

 

 

 

 

그냥 감자보다 양념감자 시키길 잘했어요

 

짭짤한 가루가 들어가서 뭐랄까... 매콤짭잘했어요

 

소스는 치즈소스와 적당한 매콤소스

 

저는 치즈소스를 쳐묵쳐묵...

 

친구 둘은 빨간 소스를 쳐묵....

 

정신없이 먹고 또 시켰다는 후문이...

 

 

 

 

4번출구 두번째 골목에서 좌회전해서 쭉

 

올라오시면 큰 사거리에 있어용~

 

너무 복작복작 시끄럽지 않고

 

적당히 먹고 즐기고 돌아올 수 있어서

 

깔끔한 집으로 이미지가 남아있네요~`

 

또가고싶다!! 저랑 같이 가실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