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s 단상

힐링게임::어비스리움 핵심적인 핵심!

캬라멜모카라떼 2017. 6. 4. 23:47
반응형


어느덧 고지가 눈앞에 있는 듯해요.

어비스리움은

치열하지 않고 차분한 맛에 하는

그런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어느 하나 다치거나 피흘림 없이

바다는 평화롭기만 하고

노동하는 산호석과 산호가 존재할 뿐^^




어느덧 산호레벨과 산호석레벨 미션을

완수해서 생산량이 어마어마해졌어요 ㅎㅎ

곧 있으면 별혹산호를 얻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미션 두 가지 수행해서

생명력 생산량이 10배 이상 뛰고 나니까

달라도 너무 다릅디다...

갑자기 중산층 된 기분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월 고정수입이  배로 늘어나니까

생활이 윤택해진 그런 기분이랄까요?

아주 산호레벨을 하루에 두세번 업업해도

총 생명력은 바닥을 안 치고

오히려 쭉쭉 늘어나버리는

이 놀라움!!




이제는 산호석도 영구적으로 초당 1회

자동탭이 되어서

저는 이전보다 따따따따블로

생명력을 생산하는 재벌이 되었습죠 ㅎㅎ



출석 35일 기념으로

대왕오징어 하나 뽑았구요.ㅎㅎ




귀여운 앵무조개도 질렀어요 ㅎㅎ

이제 별혹산호만 얻으면

그토록 바라던 고래들을

쭉쭉 뽑아낼 수 있어요!!

여지껏 현질 안하고 버텨온 제가

넘나 기특한 거 있죠?

장장 한달이 넘는 시간동안

짬짬이 어비스리움 하면서....ㅠㅠ흙

이제야 두다리 쭈욱 뻗게 되었어요

ㅠㅠㅠㅠ



별혹산호가 탄생하고

멋지게 나가는 저의 모습 기대해주세요 ㅎㅎ

역시 산호석 스킬업이 신의 한 수!!

특히 (영구적)이라고 써있는건 꼭 렙업하시길!

보석은 산호석 스킬업에 써야 제맛임을

이제야 알았어요!

이건 어비스리움의 핵심중 핵심인듯~

산호석과 산호레벨 채우는 목표달성도 꼭 해야지

가난을 면할 수 있답니다~~

꿀팁 꼭 기억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