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s 단상

힐링게임::어비스리움- 잠깐의 외도는 이롭다

캬라멜모카라떼 2017. 5. 15. 00:16
반응형
잠자코 생명력을 모으기 위해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던 몇일이 흘렀어요.

뼈를 깎는 인고의 세월을 보냈달까요 ㅎㅎ

언제나 물고기를 만들려나~~ 하며

이틀간은 생명력만 모으고...

몇시간마다 푸쉬 뜨면 들어가서

동영상봐주고 생명력 2배로 얻고

그대로 다시 끄고. ㅎㅎㅎ

 

돌고래~~!! 나와줘!!



목적을 잃기 전에 미션을 다시금 살펴보아요.

여러가지 미션 중에 게이지가 많이 찬 것을 골라

부지런히 달성합니다.



오호랑!! 광고를 한번만 더 보면

보석을 150개나 주네요!!

저거 발견하고 바로 광고봤어요 ㅎㅎ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ㅎㅎㅎ 모르시겠다구요?

문제의 부분만 강조해서

다시 보도록 하겠어요.



아시겠어요?

무슨 보석이 1836개나 되잖아요??

현질했냐구요? 아뇨아뇨 그럴리가요

전 절대 게임에 돈쓰지 않아요 ㅎㅎ




사실....

어제 하루는.....

한시간 정도......

외도를 했어요....ㅠㅠ

제가 그렇게 이죽광이라고 욕을 해댔던

모바일스트라이크를 했어요 ㅠㅠㅠㅠ

상점에 들어가니까

레벨 6만 달성하면 보석을 1926개 준다길래....

간절한 마음에 해버렸어요 ㅠㅠㅠㅠ

그런데

게임은 되게 기가 막히더라구요.

비주얼도 좋고

저같은 게임고자한테 정신없는 게임이지만

 레벨 6은 충분히 할만해요!

유저님들도 이건 꼭 해보시고

보석 꼭 챙겨가세요 ㅎㅎㅎ

저는 보석입금 확인하자마자

모바일스트라이크 바로 지워버렸.ㅎㅎㅎ




그렇게 외도를 해서 번 보석으로...

물고기도 두번 만들고 ㅎㅎㅎ

산호들 렙업도 좀 시켜주고....

근데요

앵간하면 물고기 키우는 데 투자하는게 훨 나아요

산호 렙업이 대략 2배 이상은 더 들어가요 ㅠㅠ



쫘라란~~~

드디어 빛나는 바다꽃도 만들고요!!



해마들도 봉인해제되었답니다 ㅎㅎ


목표달성 생명력1.000L 돌파 달성도 해서

생명력이 5배나 뛰었어요!

이제는 한숨 돌리고 차곡차곡 모아지는

생명력을 보며 미래를 낙관해도 되겠어요 ㅎㅎ

아직 고래보려면 멀었는데...ㅎㅎ

갑자기 눈물이....ㅠㅠㅠㅠ



이별하는 해마 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