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s 단상

힐링게임::어비스리움- 산호석스킬업 200퍼 활용하세요

캬라멜모카라떼 2017. 6. 1. 00:58
반응형

어비스리움 출석을 한달가까이 꼬박 했나봐요.

이제는 내가 이걸 왜 하는가

딱히 거시적인 목적이 없는데도

뭔가 얼른 키워놔야할거같은

약간의 강박관념이 생긴것같기도 하고 ㅎㅎ

이제는 재미라기보다도

의리로 으리으리하게 꾸미는중입니다 ㅎㅎ



여지껏 모아놓은 보석으로

시간여행 20시간짜리만 썼는데...

노틸러스호의 잔해 레벨3 보이시죠?

일부러 보석을 여기에 투자했어요~

한번만 더 레벨업하면

산호처럼 1분에 60탭

그러니까 매초마다 자동탭 된답니다 ㅎㅎ

이 좋은걸 안할수가 있나요.

(영구적)이라는 단어에 혹 해서

렙업좀 했구요~~



화산폭발 레벨업한 이유는

스킬 저게 은근 꿀이더라구요.

좀 시간내서 스킬 세 개 쫘라락

눌러주고나면

생명력이 팍팍 올라가있어요

대박~~

전 너무 늦게 알아버린거 ㅠㅠ




스킬 중에

달의 노래는 조금 지켜보는 중인데요.

다음 레벨 올리면 1분 추가가 아니아

600% 올려주는 거라서

고민할것도 없지만 쓸데없이 고민좀 했어요 ㅎㅎ



어비스리움 게임은

게임을 하는데 있어서

딱 하나의 정답은 없는 거 같아요.

물고기가 비싸지면

산호 좀 키우고

자주 로그인할 시간 되면

산호석 스킬업하고

그러다가 물고기가 만만해지면

물고기 사고

뭐 그렇게 유동적으로 왔다갔다하며

시간보내는 게임이랄까요 ㅎㅎ

브금은 여전히 힐링스러워서

밤에는 일부러 소리 크게 켜놓고

꼭 탭탭 안해도 가만히 냅둘때도 있어요


어느덧 이 게임도 중반을 지나가는 듯 한데

남은 산호들 가격을 보면

기염을 토한다는...ㅠㅠ

졸업이나 할 수 있을란지요...ㄷㄷ

어제도 숨막히게 생명력이 안모아져서

현질의 유혹이 목덜미까지 차오르는걸

겨우 참았답니다 ㅎㅎ



여튼... 저와 함께

어비스리움 게임하는 분들

힘내시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