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s 단상

힐링게임::어비스리움-새로운 지형확장/일일미션 등장/광고의 유혹

캬라멜모카라떼 2017. 5. 9. 11: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고 일어나니 어비스리움에
지각변동이 생겼네요!
두둥...

저만 오늘 생긴거 아니죠?
새로운 지형 확장 메뉴가 생겼답니다!
두둥.....!

제가 캡쳐를 너무 늦게 해버렸는데
확장 메뉴가 드디어 오픈했어요!
무료로 쪼끔 맛보기만 할 수 있게
튜토리얼 열어주어서
흰색 화살표가 이끄는대로
만들어봤습니다.


확장된 지형은
일반 화면에서는 안 보이구요
확장메뉴 눌러야 보여요
우측 하단에 쬐끄만 육각형 보이시죠?
저기까지가 튜토리얼이
제공하는 지형이구요.
더 구매하려면 자주색구슬이 필요해요

자주색구슬(명칭을 모르겠 ㅠㅠ)은
눈씻고 찾아봐도 구입처가 안나와요.
상점에도 없더라구요
유일하게 얻을 수 있는 곳은 바로.....

목표달성 눌러보시면
일일미션 메뉴가 신설되었답니다.
(무슨 이렇게 하루사이에 상전벽해람ㅠㅠ)


아 그냥 진주라고 부르면 되네요...;;


이렇게 빡센 미션 모두 달성해야
하루 50개씩의 진주가 내손안에 따앟....

미션 달성 못하겠는데
진주가 탐난다는 분들은
보석을 500개 내면 가질 수 있습니다.....

저는 새로운 지형 만들기는
고이 접어 나빌레라....안해안해!ㅠㅠ

여튼 미션달성 다 못해도
어짜피 유저에게 이득인게
쉬운 미션... 예를들면 광고 5회 시청
이런거만 달성해도
모든 산호레벨이 10씩 오르거든요.
이거도 생명력으로 할려면 빡세요.
3일만 참고 광고만 봐도
30씩 오르면 생산력이 2배 상승하니까
꿀이득이에요 ㅎㅎ
그러나 저는 3일씩 기다리진 않을듯ㅎㅎ
여튼 저런 쉬운 미션은
매일 달성하면 좋겠죠.


헤헷... 오늘은 생산량 2배 상승을 위해
모아뒀던 나의 생명력을 부어
일각고래를 얻었어요.


그나저나...
오늘부터 또 엄청난게 떴는데요
바로...

어제까지만 해도
받기버튼만 있었는데
이게 뭐람 ㅠㅠ
생명력을 따블로 준다는데
광고시청을 안할수가 없잖아요!!
ㅠㅠㅠㅠ

팝업 뒤로 보이는
광고시청을 유혹하는
산호석의 순진한 웃음에 홀려
이렇게 광고보기시간이
대략 2배 늘었습니다...

고난과 역경에 맞짱뜨는 가난플레이로
 구글게임광고에 연명하는
저라는 슬픈 유저....
그러나 현질은 절대 하지 않아요!
메크로 안합니다!
제 물고기들은 고결하니까요..(뭐래)

오늘은 아침부터 넘 놀래서
이게 아닌데 이 주제로
 포스팅을 하고있네요 ㅠㅠ

마무리는 저의 귀요미로...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