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s 동네한바퀴

삼계탕에 진한 인삼주 한잔~~ 답십리맛집::대동삼계탕

캬라멜모카라떼 2013. 9. 2. 15:29
반응형

요새 무더위가 싹~ 가신 것 같죠~

점심시간에 밖에 나와도 오늘은 선선하네요~

항상 몸보신이 필요한 저에게

여름이 다 지나가기 전에

답십리맛집을 찾고 또 찾아서

삼계탕 한 그릇 대접했습니다^^

 

 

 

 

바깥에 빨간 천막 덕분에

창문가에 앉은 우리들의 얼굴은

벌겄게 익어보였습니다 ㅎ

테이블도, 그래서 제 사진도

덩달아 벌건 모드입니다 ㅠㅠ

 

반찬으로 깍두기 + 오이지 + 배추김치 + 생마늘

+ 닭똥집 볶음  이정도 되시겠습니다 ㅎ

 

 

 

 

 

영계가 뒷짐지고 누워있네요 ㅋ

 

여기 대동삼계탕은 꽤 오랫동안 이 자리를 지킨듯

터줏대감분위기가 나는 곳인데요~

답십리에서 유명한 곳인가봐요~

찾는 분이 많더라구요~~

 

 

 

 

답십리맛집♥대동삼계탕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ㅎ

진격의 gif 샷!!

우어어어~

 

 

 

 

 

인삼주를 따로 시켜야 되는줄 알고 추가해달라고 했더니

기본으로 한병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저만 몰랐네요 ~~ㅎㅎ

작은 잔에 그래도 6~7잔은 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근데 이 인삼주가 대박이더군요!

몇일뒤에 다른 집에도 가봤는데

여기만큼 진한 맛이 안 나오더군요!

답십리 삼계탕 맛집이 아니라

답십리 술맛집이라고 해야할듯...ㅎㅎ

 

 

 

 

 

역시 잔은 부딪쳐야 제 맛!

찐하게 한잔 들이키고

삼계탕 폭풍 흡입 ㅎㅎㅎ

 

 

 

 

 

기분좋아서 찢다 말고 또 한 컷 !

 

답십리역 4번출구에서 쪼금만 걸으면 나오는

답십리맛집 대동삼계탕

국물도 깔끔하고요~

국물까지 싹 비웠습니다 ㅎㅎ

 

 

 

 

 

서비스로 챙겨주신 요구르트~~

마무리까지 달달~하게 하고 갑니다^^

 

답십리역 삼거리에서

북쪽으로 올라오면 바로 있어요~!

 

동대문구 사시는 분은 먼데 찾아가지 마시고

가까운 답십리맛집 --> 대동삼계탕에 오세요^^

 

 

 

 

답십리맛집♥대동삼계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