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s 마케팅 일지

네이버에서 만든 새로운 SNS 폴라

캬라멜모카라떼 2015. 3. 31. 10:15
반응형

지난번에 포스팅 했던 폴라

 

 

 

네이버에서 만들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많은 선수(?)들이 몰리고 있다.

 

 

 

 

선수라고 하니 왠지

 

상업성이 물씬 나지만...

 

뭐 현실이 그렇다...

 

아무리 초창기라지만...

 

 

 

뭐 어쨓든...어떤용도로 사용할지는

 

아직 결정 못했지만

 

나도 그 선수들 대열에 끼어보고자...ㅎㅎ

 

 

열심히 팔로잉을 했다...

 

포스팅을 많이 못했음에도...

 

나와 같은 선수들역시

 

포스팅 보다는 친구수 늘리는데

 

급급해서인지...2~3일만에

 

팔로워가 1000명이 훌쩍 넘었다...

 

일반사용자가 좀 많아져야

 

시장이 형성될텐데

 

아직은 좀 이른감이 있다...

 

그리고 상업성으로 활용하다가

 

제재 당하고 그런 사례들도

 

좀 공유되야 본격적으로 활용을 할 수 있을듯 하다.

 

네이버에서 만들어 시작부터

 

주목받고 급속하게 이용자가

 

늘고 있는 폴라...

 

기존에 있던 인스타그램이나

 

핀터레스트 같은 SNS와도

 

많이 비교되고 있다...

 

아직은 뭐 그나물에 그밥이겠지만

 

네이버라면 뭔가 다르지 않을까?

 

하는 헛된 기대도 좀 해보고...

 

다르지는 않아도 대세가 될지도 모른다는

 

기대도 좀 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