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s 마케팅 일지
네이버에서 만든 새로운 SNS 폴라
캬라멜모카라떼
2015. 3. 31. 10:15
반응형
지난번에 포스팅 했던 폴라
네이버에서 만들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많은 선수(?)들이 몰리고 있다.
선수라고 하니 왠지
상업성이 물씬 나지만...
뭐 현실이 그렇다...
아무리 초창기라지만...
뭐 어쨓든...어떤용도로 사용할지는
아직 결정 못했지만
나도 그 선수들 대열에 끼어보고자...ㅎㅎ
열심히 팔로잉을 했다...
포스팅을 많이 못했음에도...
나와 같은 선수들역시
포스팅 보다는 친구수 늘리는데
급급해서인지...2~3일만에
팔로워가 1000명이 훌쩍 넘었다...
일반사용자가 좀 많아져야
시장이 형성될텐데
아직은 좀 이른감이 있다...
그리고 상업성으로 활용하다가
제재 당하고 그런 사례들도
좀 공유되야 본격적으로 활용을 할 수 있을듯 하다.
네이버에서 만들어 시작부터
주목받고 급속하게 이용자가
늘고 있는 폴라...
기존에 있던 인스타그램이나
핀터레스트 같은 SNS와도
많이 비교되고 있다...
아직은 뭐 그나물에 그밥이겠지만
네이버라면 뭔가 다르지 않을까?
하는 헛된 기대도 좀 해보고...
다르지는 않아도 대세가 될지도 모른다는
기대도 좀 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