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s 케이블 News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진행
캬라멜모카라떼
2015. 3. 18. 13:56
반응형
씨앤앰케이블방송은 임직원과 현장기사가
참여한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18일 진행했다.
씨앤앰 본사, 지사 임직원들과 24개 협력업체 등
약 2000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설치 및 AS를
요청한 고객의 집을 씨앤앰 직원과 현장기사가
2인 1조를 이뤄 방문했다.
이들은 설치 및 AS 뿐만 아니라 TV,
PC 주변의 클리닝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
.
.
(중략)
.
.
.
장영보 씨앤앰 사장은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통해
전 직원이 고객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질적인 서비스 향상은 물론 나아가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발췌 : 이데일리 뉴스
------------------------------------------
인터넷을 추가하지 않아도
wifi를 무제한으로~
노트북, 스마트폰 파워유저를 위한
씨앤앰 프리미엄 tv wifi~~~
셋탑박스를 통해
무선 공유기를 연결하는 신개념 무선인터넷
추가비용 없이~
설치비용도 없이~~
가격문의는
1644 - 7564
이병준 팀장을 찾아주세요!!
말만 잘하시면 1개월정도는
서비스 넣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