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s 케이블 News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진행

캬라멜모카라떼 2015. 3. 18. 13:56
반응형

씨앤앰케이블방송은 임직원과 현장기사가

 

참여한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18일 진행했다.

씨앤앰 본사, 지사 임직원들과 24개 협력업체 등

 

 약 2000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설치 및 AS를

 

요청한 고객의 집을 씨앤앰 직원과 현장기사가

 

 2인 1조를 이뤄 방문했다.

 

이들은 설치 및 AS 뿐만 아니라 TV,

 

PC 주변의 클리닝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

.

.

(중략)

.

.

.

 

장영보 씨앤앰 사장은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통해

 

 전 직원이 고객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질적인 서비스 향상은 물론 나아가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발췌 : 이데일리 뉴스

 ------------------------------------------

 

 

 

인터넷을 추가하지 않아도

 

wifi를 무제한으로~

 

노트북, 스마트폰 파워유저를 위한

 

씨앤앰 프리미엄 tv wifi~~~

 

셋탑박스를 통해

 

무선 공유기를 연결하는 신개념 무선인터넷

 

추가비용 없이~

 

설치비용도 없이~~

 

가격문의는

 

 1644 - 7564

 

이병준 팀장을 찾아주세요!!

 

말만 잘하시면 1개월정도는

 

서비스 넣어 드립니다!!

 

 

 

 

반응형